연합뉴스 보도자료, 2007.8.30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제7회 소아암 어린이 완치기원 연날리기

‘나을 수 있어요! 날 수 있어요!’

9월 1일, 가을이 시작되는 푸른 하늘이 소아암 어린이들의 희망으로 가득 채워질 예정이다.

소아암 어린이와 가족들의 치료의지 향상 및 스트레스 경감을 위한 ‘소아암 어린이 완치기원 연날리기’ 행사가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이사장 송상현)의 주최로 개최된다. 금번 행사에서 소아암 어린이 가족들은 오랜만에 병실에서 벗어나 완치의 희망을 담은 연을 하늘 높이 날리게 된다. 또한 다양한 놀이마당이 제공되어 소아암 어린이와 가족들은 치료로 인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될 예정이다.

올해로 7회를 맞은 ‘소아암 어린이 완치기원 연날리기’는 2006년에 이어 금년에도 LG전자(대표이사 남용)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LG전자는 2004년 전 직원들의 헌혈행사를 통해 모아진 헌혈증 지원을 시작으로 소아암 어린이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오고 있다.

금번 ‘완치기원 연날리기’ 행사를 통해 소아암 어린이와 가족들이 완치의 희망을 충전하고 하루빨리 나을 수 있기를 기원한다.

* 행사 개요는 아래와 같다.
일시: 2007년 9월 1일(토) 오전 10시∼오후 2시
장소: 한강시민공원 여의도지구
참석자: 소아암 어린이 및 가족, LG전자, 자원봉사자 등 총 115명
내용: 소원적기, 연날리기, 놀이마당, 식사
후원: LG전자

======================
파이낸셜뉴스, 2007.08.31

소아암 어린이 완치기원 연날리기 행사

LG전자(대표이사 남용)가 소아암 어린이와 가족들의 치료의지 향상 및 스트레스 경감을 위한 ‘소아암 어린이 완치기원 연날리기’ 행사를 지원한다.

올해로 7회를 맞은 ‘소아암 어린이 완치기원 연날리기’는 (재)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이사장 송상현)의 주최로 1일 오전 10시∼오후 2시까지 한강시민공원 여의도지구에서 열린다. LG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이행사를 후원한다. LG전자는 2004년 전 직원들의 헌혈행사를 통해 모아진 헌혈증 지원을 시작으로 소아암 어린이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오고 있다. (차석록 기자)

===========================

뉴시스, 2007.8.31

제7회 소아암 어린이 완치기원 연날리기
서울=메디컬투데이/뉴시스】

다음달 1일, 가을이 시작되는 푸른 하늘이 소아암 어린이들의 희망으로 가득 채워질 예정이다.

소아암 어린이와 가족들의 치료의지 향상 및 스트레스 경감을 위한 ‘소아암 어린이 완치기원 연날리기’ 행사가 (재)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이사장 송상현)의 주최로 개최된다.

소아암 어린이 가족들은 오랜만에 병실에서 벗어나 완치의 희망을 담은 연을 하늘 높이 날리게 된다. 또한 다양한 놀이마당이 제공되어 소아암 어린이와 가족들은 치료로 인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될 예정이다.

올해로 7회를 맞은 ‘소아암 어린이 완치기원 연날리기’는 2006년에 이어 금년에도 LG전자(대표이사 남용)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LG전자는 2004년 전 직원들의 헌혈행사를 통해 모아진 헌혈증 지원을 시작으로 소아암 어린이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오고 있다.

이번 ‘완치기원 연날리기’ 행사를 통해 소아암 어린이와 가족들이 완치의 희망을 충전하고 하루빨리 나을 수 있기를 기원한다. (한미영 기자)